자유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반품관련 카드취소건

작성자 일산(ip:)

작성일 2015-04-03 14:52:54

조회 20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전화를 일방적으로 그렇게 끊고 정말 어이가 없어서 글을 쓰네요

20만원짜리 신발을 사면서 신발 주머니 떼먹을려고 안보냈다고

신발을 받고 취소를 안해준다고?

주머니 빠진건 알지도 못했고 급하게 싸서 보내느라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그럼 주머니가 안왔다고 얘길 해주는게 먼저였고..그럼 확인을 해서 저녁에 얘길했을테고

일처리를 도대체 어떻게 하는건가요?

그것도 배송료 얘기 실컷하고 나서 나중에 얘기해준거고

소비자는 어차피 신발 주머니 그쪽에서 잘못 보냈으니 다시 보내준다고 했고

제 입장에서는 그편에 신발 사이즈 바꿔서 같이 보내주세요 하고 말했고

그러면 어차피 배송료를 그쪽에서 부담해서 보낼려고 했던 거니까

내가 왕복 배송비를 물진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고 급하게 월요일에 관리실에 맡긴건데

이런 저런 설명없이 무조건 이렇게 해라 저렇게 해라 소비자한테 명령하고..

나중에라도 신발 주머니 빠졌으면 보내면 배송료를 내가 물어야하는데

내가 바보도 아니고 ..이 상점 정말 왜이러는건지..

내가 오전에 사장님인지는 몰라도 그분하고 통화할때 분명히 주소 알려주면 내가 낼 오전에 아니 오늘 저녁이라도

보내주겠다고 했는데..그럼 더이상 뭘 소비자가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물어봅시다

그래서 처리했는지 물어본거고 ..그럼 조근조근 설명을 해야지 전화를 끊어버리고..

그렇게 20만원 안주겠다는 심보인가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